SK 홈쇼핑 고객센터

SK 홈쇼핑은 SK스토아로 중소기업의 알짜배기 상품들을 소개하며, 고객들의 쇼핑생활을 책임지는 데이터 쇼핑 서비스입니다. TV와 온라인 쇼핑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SK 홈쇼핑은 SK가 만든 TV홈쇼핑과 데이터 쇼핑이 합쳐져 SK스토아로 불립니다. 이전에 TV홈쇼핑에서 방송중인 것만 구입가능 했던 것과 다르게 VOD서비스를 통해 시청자가 원하는 상품을 언제든지 찾아보고 편리하게 주문까지 가능합니다.

 

 

TV에서 SK stoa를 간편가입할 수 있고, 가입을 하면 간편주문과 배송내역 확인 그리고 이벤트 응모 등이 손쉬워집니다. SK스토아에서는 6월 22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간 '2020 상반기 최강 상품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2020년 상반기 최강 상품전은 올해 상반기 SK스토아에서 사랑받은 제품들을 선정해 역대급 할인 혜택을 제공하거나 추가 상품을 구성해 마련한 이벤트라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SK 홈쇼핑 고객센터는 아래에 링크로 남겨두었으니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SK 홈쇼핑 고객센터

 

 

고객센터 페이지에 들어가시면 고객센터 무료 전화번호가 안내되어 있습니다. 전화통화가 필요하신 분은 무료 번호로 전화를 하시길 바랍니다.

 

 

◎ SK홈쇼핑 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 BEST 5

 

  1. 결제수단에는 무엇이 있나요?
    -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즉시결제, 간편결제
  2.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 상품의 평균 배송일은 보통 판매자가 주문내역을 확인한 날부터 약 3~5 영업일 정도 (주말/공휴일 제외) 소요됩니다. 또한 정확한 배송일정은 상품 상세페이지 "배송정보"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 입금대기, 결제완료, 상품준비중 상태에서만 변경가능합니다. 
    - 로그인 > 주문/배송 > 주문/배송현황 메뉴에서 "주문취소"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 취소 사유와 환불계좌 정보 (결제수단이 무통장입금인 경우에만)를 입력 후 "신청완료"를 해주시면 됩니다.
  4. 여러 상품을 한 번에 결제했는데, 부분취소가 가능한가요?
    - 입금대기, 결제완료, 상품준비중 상태에서만 취소 가능하며 부분취소는 고객센터로 전화를 주시면 가능합니다.
  5. 주문을 취소했는데, 주문에 사용한 쿠폰은 재발급되나요?
    - 취소 시, 취소 시점에 쿠폰 사용기간이 만료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주문에 사용했던 쿠폰은 재발급 됩니다. (단, 복수 상품 주문 시에는 복수 상품 모두 취소 시에만 재발급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