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티 부작용 있을까?

최근 SNS나 유튜브를 통해 큰 이슈와 관심을 받고 있는 티트리트의 여우티는 붓기를 빼고 체중조절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많이 팔리고 많은 사람들이 먹고 있습니다. 2020년 1월 21일 기준으로 약 10만 개의 리뷰가 달리고 100만 세트가 완판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팥과 호박이 만나 하루 한잔, 작은 습관으로 기분 좋은 변화를 느낄 수 있다고 하는데 과연 효과가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일반 하루 한잔 마시는 건데 가격이 800원 정도니 가격 정책은 정말 좋은 듯합니다.

 

여우티 성분

이런 제품들을 알아보는 것은 성분표를 보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여우티의 원재료 함량은 정말 간단하네요. 국내산 팥과 늙은 호박만 들어가 있습니다. 붓기에 좋다는 팥과 호박을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네요. 그럼 당연히 부작용도 거의 없고 효능이 좋을 수밖에 없죠. 요즘에는 화학첨가물이 들어가는 것보다 자연 그대로 천연 식품으로만 제품을 만드는 것이 훨씬 인기가 좋네요.

  • 성분 : 국내산 팥 70%, 국내산 늙은 호박 30%
  • 영양소와 원료 조직 손상을 최소하 하기 위해 30~40도 저온 건조 진행과 원적외선 로스팅
  • 식품 안전 경영 시스템 인증서 ISO 22000 획득

국내산 식품을  사용하고 저온 건조와 원적외선 로스팅 그리고 안전 인증서도 획득하였으니 믿고 먹을만한 듯합니다. 성분과 제조에 있어서는 확실한 듯하네요. 또한 별도의 인공 첨가제는 전혀 들어가지 않았다고 하는군요.

 

  • 팥 : 팥의 사포닌 작용은 이뇨작용을 하며, 피부와 모공의 오염물질을 없애주고 아토피 피부나 기미제거에 도움을 준다. 칼륨이 풍부해 붓기를 빼주며 혈압 상승을 억제한다.
  • 호박 : 비타민 A와 비타민 C의 함량이 높아 피로 해소와 노화 방지 그리고 항암 효과가 있다. 

팥과 호박이 몸에 좋은 것은 널리 알려진 것이니 긴 설명은 필요하지 않은 것 같네요. 붓기에 좋은 두 식품을 좋은 시스템으로 만들었으니 효과를 기대해도 좋을 듯하네요.

 

여우티 부작용

일반 식품이니 만큼 부작용은 거의 없습니다. 다만 모든 음식이 그렇듯 과다복용에 대한 부작용은 존재합니다. 그러니 제품에서 권장하는 섭취량을 지키시는 것이 가장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입니다. 

  • 팥의 사포닌 성분은 과다 복용 시 설사를 유발할 수 있다.
  • 늙은 호박에 많은 함유된 칼륨은 고혈압이나 간질환 질병을 가지고 있는 분들은 섭취에 주의를 해야 한다.

아무리 몸에 좋은 음식이라 할지라도 과다복용 시 부작용이 있으니 권장섭취량을 지키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욕심이 나서 많이 먹을 수 있는데 많이 먹으면 오히려 부작용을 초례하며, 적당히 먹는 것이 더 빨리 효과를 보는 지름길이라는 걸 확인하세요. 그럼 건강한 식품들 많이 드시고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한예슬 붓기차 기분전환 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