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밤쉘, 엄청난 캐스팅

2020년 5월에 개봉 예정인 영화 밤쉘과 출연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밤쉘

개요 : 드라마 / 캐나다, 미국 / 108분 / 2020년 5월 개봉 예정
감독 : 제이 로치
출연 : 샤를리즈 테론, 마고 로비, 니콜 키드먼
줄거리 : 미국 최대 방송사인 폭스 사에서 벌어진 실제 스캔들을 그린 영화

어마어마한 세명의 여주인공을 캐스팅해 화제가 된 영화 밤쉘입니다. 밤쉘의 감독은 <제이 로치>로 그의 대표 연출작은 <미트 페어런츠>와 <오스틴 파워> 시리즈가 있습니다. 배꼽을 훔쳐가는 감독이죠. 거기에 <첫 키스만 50번째>를 기획하기도 하고 <은하수를 여행하는 히치하이커를 위한 안내서>를 제작하기도 했었죠. 개인적으로 정말 선호하고 좋아하는 감독으로 이번 영화 밤쉘이 캐스팅부터 감독까지 정말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거기에 실제로 일어난 스캔들을 소재로 하고 있어 더욱 그렇네요.

밤쉘 예고편

 

방송사 폭스의 창립자 로저 에일스와 여직들의 사건을 다룬 실화라고 하는데, 주된 내용은 크게 의미 없어 보이네요. 헐리우드 대표 여배우 세명의 매력 대결이 이 영화의 주된 내용이 될 듯합니다. 거기에 연출은 제이 로치니까 얼마나 신선한 내용이 전개될지 기대가 됩니다.

샤를리즈 테론

출생 : 1975년 8월 7일
신체 : 177cm, 55kg

영화 <몬스터>와 <매드 맥스 : 분노의 도로>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겨 줬던 배우 샤를리즈 테론입니다. 하지만 샤를리즈 테론은 원래 미모로 유명한 여배우죠. 2004년 부터 디올 쟈도르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을 만큼 말이죠. 그녀의 필모 그래피는 정말 화려합니다. 영화 몬스터로 2004년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부터, <이탈리안 잡>에서는 화려한 외모를 뽐내고, <헨콕>에서는 슈퍼 히어로가 되고, <분노의 질주 : 더 익스트림>에서는 피도 눈물도 없는 악당이 되고, 이번 밤쉘에서는 방송국 여직원이 되었네요.

마고로비

출생 : 1990년 7월 2일
신체 : 168cm

별 다른 수식어가 필요 없는 헐리우드 최고의 여배우죠. 수많은 영화에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몸이 2개라도 모자랄 스케줄로 영화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영화 <어바웃 타임>에서 비주얼로 단 한 번에 전 세계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더 울프 오브 월스트리트>에서는 더욱 치명적인 매력을 뽐냈고, <레전드 오브 타잔>에서는 정말 아름 다운 비주얼을 선보였으며, <수어사이드 스쿼드>에서는 만화책에서 그대로 나온듯한 할리퀸을 선보였습니다. 

니콜 키드먼

출생 : 1967년 6월 20일
신체 : 180cm

1990년대 헐리우드를 대표하는 미녀 여배우 니콜 키드먼입니다. 50세가 넘은 나이에도 아직 짱짱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네요. 너무 화려한 필모그래피를 자랑하는 니콜 키드먼이기 때문에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과연 이번 영화 밤쉘에서 마고로비와 샤를리즈 테론 사이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