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언즈2, 돌아온 노란 녀석들 예고편

미니언즈 2

개요 : 애니메이션, 모험, 코미디, 가족
감독 : 카일 발다, 브래드 에이블슨
제작 : 자넷 힐리, 크리스 멜러댄드리
각본 : 브라이언 린치
출연 : 피에르 꼬팽, 스티브 카렐 외
개봉 예정일 : 2020년 7월 22일 대한민국 개봉
배급사 : UPI 코리아

드디어 2015년에 등장한 노란 녀석들이 다시 2020년에 돌아옵니다. 2015년에 개봉을 하여 월드 박스 오피스 약 11억 달러를 찍고, 한국에서도 26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히트작이죠. 7400만 달러의 제작비로 11억 달러는 참 대단한 수치네요. 

머나먼 옛날 태초의 미니언들이 세계 최고의 슈퍼 배드들만 찾아다니다 육지로 올라온 물고기와 원시인, 파라오, 뱀파이어, 나폴레옹 등을 섬겼지만 노란 녀석들의 실수로 그리 오래가진 못했고, 다시 슈퍼 악당을 찾아 여정을 찾아 떠나는 걸로 시작되는 내용이 1편의 내용입니다.

미니언즈 2 예고편

 

여전히 노란 녀석들은 세계 최고의 악당을 찾아다니는 듯합니다. 귀욤귀욤 하게 말이죠. 이렇게 귀요미들이 악당을 찾다니 근데 그 악당이 악당은 또 아니죠. 이번엔 또 얼마나 신명 나는 장면들을 보여주고 덤으로 귀여움까지 전달해줄지 기대됩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볼 수 있는 또 하나의 애니메이션이 탄생할 듯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