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 84 건물주 되다


기안 84 건물주 되다

웹툰 작가 기안84가 드디어 건물주로 등극했다고 합니다. 조물주 위에 건물주라는 말이 있는데 기안84가 정말 오로지 자신의 힘으로 자수성가를 해낸 거 같습니다. 기안84는 지난해 11월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상가 건물을 46억을 주고 매입을 했다고 뉴스 기사가 보도가 되었습니다. 기안84가 매입한 건물은 지상 4층 지하 1층의 규모로 학원과 식당이 들어선 건물이라고 하네요. 기안84는 웹툰 "노병가"로 2008년 데뷔하여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한 "복학왕"과 "패션왕"이 빅히트를 치면서 인기 웹툰 작가로 자리 매김 하게 되었고 네이버에서 히트 친 두 웹툰은 아직까지도 10대를 겨냥한 트렌디한 웹툰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합니다. 

 

 

2018년 네이버 웹툰 작가들의 연평균 수익이 2억 2000만원으로 공개가 살짝 된 적이 있는데요, 인기 웹툰 작가인 기안84의 수익은 그 보다 더 클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과거 MBC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방송 수입은 웹툰 수입의 10분의 1 정도라고 밝혔었던 기안84이니 만큼 웹툰 작가로서 많은 돈을 벌어들여 46짜리 건물주가 된 것은 그리 놀라운 일은 아닌 듯합니다. 자수성가로 건물주에 등극했으니 박수를 보내주는 게 맞는 듯합니다.

 

 

기안84 그는 누구인가?
본명 : 김희민
출생 : 1984년 10월 22일
신체 : 180cm 75kg
데뷔 : 2008년 웹툰 <노병가>
소속사 : 네이버 웹툰 매니지먼트, 미스틱스토리, (주)기안84

대한민국 인기 웹툰 작가 겸 이제는 어엿한 연예인이 된 기안84입니다. 기안84가 유명해진 계기는 아무래도 MBC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일듯 합니다.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 기안84는 수더분한 생활로 대중의 관심을 모았고 박나래와의 캐미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죠. 거기에 웹툰 작가이니 만큼 그림 실력을 뽐내 더욱 화재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그 뒤 KBS 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 고정으로 출연하기도 했었고 기안84만의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이슈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최근 운동으로 살도 많이 빼고 잘생겨진 외모로 더욱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미스틱엔터테인먼트와 방송 활동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하면서 확실히 연예인으로 자리메김하게 되었네요.

 

 

기안84의 방송에서의 행동들을 보면 4차원적인 모습을 많이 보여주는데 그도 그럴것이 그가 그리는 웹툰들이 정상적인 범주에서 생각을 하는 사람에선 나올 수 없는 신기한 스토리가 많은데 웹툰을 보면 기안84의 행동들이 이해가 가게 되는 재미난 상황도 생깁니다. 건물도 사고 웹툰으로도 승승장구하고 살도 빼서 인물도 멋있어진 기안84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