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클라쓰 박서준 권나라


인기 웹툰 원작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이태원 클라쓰

JTBC 드라마 / 금, 토 오후 10:50 / 2020년 1월 31일 첫방송
제작 : 김성윤(연출), 광진(극본)
출연 : 박서준, 권나라, 김다미, 유재명, 김동희, 안보현, 김혜은, 류경수, 이주영

인기 웹툰 이태원 클라쓰가 드라마로 제작되어 오는 31일 첫방송을 한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재밌게 본 이태원 클라쓰인데 정말 기대가 되는군요. 이태원 클라쓰는 웹툰의 내용도 재밌고 작화도 좋고 더군다나 명대사들이 남발되는 그런 아주 멋진 웹툰이죠. 그 웹툰에 주인공이 박서준이라... 정말 잘어울리는거 같습니다. 물론 권나라씨도 잘 어울리네요. 

 

이태원 클라쓰는 과거 자신의 아버지를 짓밟은 모 식품 회사의 회장을 향한 멋진 청년의 도전기로 그 멋진 청년이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그린 작품입니다. 당당하고 당차고 고집있는 한 남성이 주인공이죠. 그 주인공을 둘러싼 두 여자의 이야기도 재밌고요. 정말 웹툰 그대로만 잘 연출해준다면 대박 드라마 한편 탄생할거 같네요. 캐스팅도 너무 칭찬해!!

 

 

박새로이 역 박서준

무릎 한번을 꿇지 못해 퇴학을 당했고, 원수를 폭행하여 살인미수 전과자가 되어버린 청년 박새로이. 하지만 그는 포기하지 않고 그만의 법칙 그만의 방법으로 삷을 개척해 나간다. 교도소를 출소하고 나와 모은 돈으로 이태원에 포차를 차리게 되고 그 포차에 박새로이는 모든걸 건다.

이태원 클라쓰의 박새로이 역에 박서준이 캐스팅 됬다는 소리를 딱 듣자마자 칭찬이 절로 나왔습니다. 박새로이 역에는 박서준이 딱인듯 합니다. 잘생긴 얼굴에 훤칠한 키 이런거 보다 그냥 강단있고 고집있고 멋진 청년 그런 느낌하면 딱 박서준 아니겠습니까? 아마 이태원 클라쓰의 작가님도 박새로이를 그리면서 박서준을 떠올렸을수도 있겠네요. 아무튼 캐스팅 부터 대박조짐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박서준 파이팅!

 

 

오수아 역 권나라

주인공 박새로이가 학창시절 좋아했던 여자. 하지만 박새로이의 원수인 장가에서 일하게 된 오수아. 이성이냐 감성이냐의 사이에서 괴로워하는 오수아. 

웹툰 이태원 클라쓰에서도 오수아는 그렇게 큰 특징이 있는 여자가 아닙니다. 그냥 예쁜 여자지요. 그러니 예쁜 여자에 몸메까지 하늘이 내린 권나라씨가 딱인듯 합니다. 사실 이태원 클라쓰 웹툰의 팬이라면 오수아를 응원하지 않겠지요? 하지만 권나라씨가 오수아 역을 맡아서 많은 응원을 받을듯 하네요. 드라마에서는 오수아가 어떻게 그려질지 그게 제일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댓글